이삭토스트 랩 (Lab) 콘치킨 토스트 세트 후기

기차를 자주 이용하는 동생에게서 대전역 앞에서 신기한 매장을 하나 찾았다는 이야기를 들었어요. 이삭토스트의 ‘랩’이 무엇이냐는 질문에 맥도날드 스낵랩처럼 토르티야를 사용한 메뉴가 나온 줄 알았는데 검색해보니 이삭토스트의 특수 매장이래요.

이삭토스트랩(Lab)은 일반 매장에서는 판매하지 않는 시그니처 메뉴인 치킨토스트가 있는데 현재 전국에서 4개 지점밖에 없다고 합니다. 그 중 절반인 2곳이 대전 둔산동과 대전역에 있는데 대전역 매장은 배달, 포장 전문이라 타임월드 근처 둔산점을 찾았습니다. 작년 11월에 오픈해서 토스트 무료 이벤트까지 열었다고 하는데 블로그를 소홀히 해서 정보력도 떨어진 것 같아 부끄럽네요.

음료에 펩시제로가 있는 게 마음에 들어.

이삭토스트랩 치킨토스트는 콘치킨토스트, 깐풍치킨토스트, 허니마요치킨토스트의 3종류가 있는데, 저희 가게에서는 일반 햄치즈토스트에도 콘프라이와 음료가 포함된 ‘세트’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제가 주문한 것은 콘치킨 토스트 세트인데 가격은 단품 4,300원 세트 6,800원입니다. 짙은 하늘색 패키지에는 콘치킨에 형광펜으로 체크되어 있어요

콘치킨토스트는 두꺼운 치킨패티와 옥수수를 모아 부침개처럼 튀긴 납작한 튀김이 있는데 마가린으로 구운 빵 사이로 야채 한 장 없이 튀김+튀김이 들어가면 상당한 기름기가 느껴집니다.매콤달콤한 시즈닝까지 더해져 자극적인 포만감을 느낄 수 있지만 기대 이상의 치킨 패티 퀄리티와 사이드 메뉴로 집어먹는 콘후라이 덕분에 포만감이 있네요. 이삭토스트에서 시도했던 이삭버거는 곧 철수했는데, 이삭토스트랩은 과연 다른 매장으로도 확대될 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