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로에베라 민감피부 정착 루틴 + 효과?

민감+민감인 저는 언제부턴가 기초화장품을 잘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겠다고 생각했습니다.그래서 요즘도 잘 안 쓰고 2개만 쓰는 저를 발견했어요. 게다가 요즘 날씨도 불안정해서 저처럼 예민해지는 분들이 많아졌어요.초출에서도 어떤 걸 쓰냐고 물어보셔서 오늘 포스팅을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혹시 예민해서 아무거나 쓸 수가 없어.감이 안오신 분들은 꼭 한번 정독해주셨으면 좋겠어요!!

일단 제가 진짜 엄청 얼굴이 난리가 났을 때 진정시켜드린 건 알로에 베라겔이에요.아로마티카 제품입니다.거의 순수 성분으로 되어 있어서 어느 정도 사용하실 수 있을 정도로! 요즘 마스크를 쓰면 얼굴이 빨개지고 열감이 올라 난리가 나거든요.그럴 때 올리고 자면 담을 완전히 가라앉혀 있어. 완전 신기해 ㅋㅋ 그래서 계속 이걸 쓰는 중이에요!

그런데 아로마티카 제품이 좋지만 보습감이 오래 유지되는 건 아니기 때문에 미리 수분을 충전해서 균형을 잡는 게 필요합니다.그래서 저는 알로에 베라가 함유된 토너 패드를 함께 사용하면서 균형을 잡아주고 촉촉하고 보습도 유지시켜주고 있습니다.용두뚜껑 시너지 효과가 너무 좋아서 같이 쓰니까 더 열감이나 뜨거움이 잘 가라앉는 게 마음에 들어요 ㅎㅎ 다른 건 따로 바르지 않아도 충분했어요.극건조 성인분들은 여기에 크림 같은 거 추가하셔도 될 것 같아요.

더할나이 유자씨 토너 패드 먼저 사용할 테니까 순서대로 보여드릴게요.이름에 걸맞게 유자캐러스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미백 활성화에 좋다고 합니다.이게 알부틴보다 활성도가 높고 기미나 잡티 등을 예방해주고 얇게 해주는 데 좋다고 합니까?그런데 진짜 피부 온도가 올라가면 탄력도 줄어들고 톤도 더 칙칙해진대요.그럴 때 이걸 쓰면 건강해지고 톤도 밝게 해주는 역할을 하니까 일반 영양 아이템보다 훨씬 좋은 것 같아.토너 패드라고 무시하면 안 돼요.이거 하나만 꾸준히 써주시면 나름대로 좋은 상태로 만들어드릴게요.

심지어 저는 이것만 쓰는 게 아니라 위에 진정시키는 알로에 베라겔을 추가로 쓰잖아요.그래서 진정도 이중으로 할 수 있고 보습도 많이 유지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여기 들어있는 토너에 히알루론산이 들어있고 발효추출물도 들어있기 때문에 수분공급으로 시너지 효과를 높이는 역할을 한다고 합니다.토너도 산뜻하게 충분한 양이 들어 있기 때문에 마지막 1장까지 촉촉하게 사용하기 좋습니다!나이아신아마이드, 아데노신 함유로 미백과 주름개선까지 도움을 줍니다.

패드도 앞뒤로 나뉘는데 엠보싱면과 평평한 면이 있어 활용도도 높습니다. 저는 보통 스킨팩도 하는 편인데 팩처럼 올릴 때는 수수한 면을 쓰고 닦을 때는 엠보싱 쪽으로 쓰고 얼굴을 다 쓰고 나면 목이나 귀 뒤도 한 번씩 닦아주도록 적어줍니다.히히히 너무 예쁘게 쓰시죠?

손등에 싹 닦아봤어요.패드도 굉장히 순한 면으로 되어 있어서 물리적으로 닦아내도 자극적이지 않고 사용감도 좋습니다.남은 양은 톡톡 두드려 흡수시키면 되는데 찌꺼기 없이 깔끔하게 스며들어서 정말 열 에센스 부럽지 않은 눈… 표면만 보습하는 게 아니라 속 안쪽까지 잘 채워주는 느낌이 들어요.

얼굴에도 쓰는 모습 보여드릴게요.이제 다른 건 못 쓸 것 같아요.전에는 스킨도 여러가지 써봤는데 이렇게 좋은건 본적이 없는것 같아(울음). 너무 많이 써서 양이 금방 줄어드는게 너무 아쉽지만…대용량으로 나왔으면 좋겠네요. 적어도 90장은 나왔으면 좋겠어요 TT 한번 쓸 때 양쪽 볼, 이마까지 마구 쓰거든요.그렇게 알로에 베라젤 올리고 그 위에 화장하면 최고.붉은 기운도 다 가라앉아서 너무 좋았어요.아파서 이건 향이 좀 나는 편인데 상큼한 향이라 뭔가 제품과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그렇다고 강하거나 강하거나 그런 게 아니라… 괜찮아 호불호는 딱히 없을 것 같아.

그 위에 아로마티카 수딩젤 보여드릴게요 볼일을 본지 꽤 됐는데 다시 보니까 뚜껑이 약간 색이 바뀌었어요.후…내용물은 비슷한거 같아서 패스… 펌핑형으로 되어있는 용기안에 들어있습니다.친환경 용기로 재활용한 제품이라 분리수거도 안심입니다.게다가 성분도 비건 처방된 거라 정말 모든 피부가 써도 될 정도예요!! 여기에는 냉장 보관해서 써도 된다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냉장 보관하면 너무 부끄러워서 더 바를 수가 없어요. 나는 실온에 두고 사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로즈마리 잎이 들어가 있어서 향도 뭔가 꽃향기가 나서 쓸 때마다 기분이 좋아지는 느낌.

폭신폭신 겔 타입이라 가볍게 사용할 수 있지만 흐를수록 가벼운 것이 아니라 어느 정도 점도가 있는 편이라 촉촉하게 감기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피부에 닿자마자 쿨링감도 느껴지는데 이게 저는 실온에 두고 쓰기 때문에 적당해요.냉장고에 굳이 넣지 않아도 될 정도랄까 ㅎㅎ 괜히 넣어서 너무 부끄러울 수도 있으니까 한번 실온에서 써보고 부족하다고 생각되면 넣어서 사용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폭신폭신 겔 타입이라 가볍게 사용할 수 있지만 흐를수록 가벼운 것이 아니라 어느 정도 점도가 있는 편이라 촉촉하게 감기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피부에 닿자마자 쿨링감도 느껴지는데 이게 저는 실온에 두고 쓰기 때문에 적당해요.냉장고에 굳이 넣지 않아도 될 정도랄까 ㅎㅎ 괜히 넣어서 너무 부끄러울 수도 있으니까 한번 실온에서 써보고 부족하다고 생각되면 넣어서 사용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그리고 바르면 처음에는 쫀득쫀득하지만 조금 시간이 지나면 부드럽게 완성됩니다.개인적으로 막이 형성되는 기분이었어요.그런데 이걸 맨얼굴에 쓰면 속건성에서 느낄 게 아니라 저처럼 꼭 스킨이나 스킨을 써야 해요.같이 사용할 때 일단 깊숙한 곳까지 촉촉하게 균형을 잡는 그런 것들을 같이 사용하는 것이 효과가 있습니다.ㅋㅋ그리고 바르면 처음에는 쫀득쫀득하지만 조금 시간이 지나면 부드럽게 완성됩니다.개인적으로 막이 형성되는 기분이었어요.그런데 이걸 맨얼굴에 쓰면 속건성에서 느낄 게 아니라 저처럼 꼭 스킨이나 스킨을 써야 해요.같이 사용할 때 일단 깊숙한 곳까지 촉촉하게 균형을 잡는 그런 것들을 같이 사용하는 것이 효과가 있습니다.ㅋㅋ아까 자하르나이트너 패드를 사용한 얼굴에 알로에 베라겔을 올렸습니다.확실히 침착하게 가라앉은 것 같고, 이렇게 사진으로 봐도 상태가 좋을 것 같죠?여기 위에 메이크업까지 해드리면 너무 딱 맞아요.예전에는 메이크업 하면 정신이 없어서 다들 신나서 난리가 나곤 했거든요.게다가 피부 온도가 높으니까 탄력도 없고 딱 봐도 안 좋아 보였어요.그런데 이렇게 피부 온도도 낮춰주고 열감을 없애주는 루틴을 사용하고 나서는 메이크업을 해도 괜찮은 상태를 유지해주니까 굿굿.이렇게 악천후에도 항상 평온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제 개인적인 소감을 적어봤습니다. ㅎㅎ 아로마티카 알로에베라 & 더 할나이토너 패드 입니다.두개만으로도 날씨에 맞는 케어삽가노오라 농저는 굉장히 많이 쓰는 거니까 잇씨도 한번 꼼꼼히 보시고 참고해보세요! 그럼 저는 이만 마무리하고 다음에도 또 좋은거 가져올게요!! 파2~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