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지명된 해당 개그맨 #KBS 32기 공채 개그맨 박대순 인스타는 비공개 상태로 전환되었습니다.
현재 지명된 해당 개그맨 #KBS 32기 공채 개그맨 박대순 인스타는 비공개 상태로 전환되었습니다.
KBS 몰래카메라 개그맨 KBS 32기 공채 개그맨
지난 5월 29일 KBS 연구동 내 여자 화장실에 휴대용 보조배터리형 불법촬영 카메라가 발견됐다는 신고가 들어와 알려진 KBS 화장실 몰래카메라 사건
지난 2일 한 매체는 서울 여의도 KBS 본사 건물 여자 화장실에 몰래카메라를 설치했다가 적발되자 지난 1일 경찰에 자수한 용의자가 #KBS 공채 개그맨으로 확인됐다고 보도했습니다.이 매체는 용의자가 2018년 7월 KBS 공채 전형을 통해 방송에서 활동한다고 전했는데, 2018년 7월 공채 전형에 합격한 개그맨은 32기라는 것! 일부 32기 개그맨들이 언급되면서 논란이 확산되고 있는데다 많은 네티즌들은 다른 개그맨들까지 의심하게 하지 말고 스스로 신원을 밝히라고 합니다.
이처럼 서울 여의도 KBS 연구동 건물 여자 화장실에 카메라를 설치한 혐의를 받는 용의자가 KBS 공채 출신 개그맨으로 추정돼 논란인데 범인은 KBS 32기 공채 개그맨 #박대순이라는 거군요.박대순은 2018년 KBS 연예대상에서 2007년부터 매년 개그맨 시험을 치렀음을 고백하고 있습니다.박대순은 개그맨의 꿈에 계속 도전했고 마침내 이정인, 송이지, 엄지윤, 정수희, 이가은, 정진하 등 10명과 함께 KBS 32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하는데 성공했습니다.현재 지명된 해당 개그맨 #KBS 32기 공채 개그맨 박대순 인스타는 비공개 상태로 전환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