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기 GPX 사이버 포뮬러 아스라다 G.S.X 1:18 스케일 다이캐스트 모형 신세기 GPX 사이버 포뮬러 아스라다가 애니메이션 시작 30주년을 기념해 1:18 스케일 다이캐스트 모형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최초의 아스라다 G.S.X를 현대식 메카닉 디자인으로 새롭게 만들어 지금까지 출시한 다양한 아스라다 모델링을 압도하는 모습으로 출시합니다. 자동차 곳곳의 변형/LED 연출/코너 디오라마대 등 다양한 재미를 담았습니다.
우리에겐 영광스러운 레이서였다.91년도에 일본에서 첫 방영 후, 한국 KSB에서 ‘영광의 레이서’라는 이름으로 방영하여 많은 인기를 얻은 사이버 포뮬러입니다. 영광의 레이서 오프닝은 지금도 흥얼거리는 명곡이었고, 작품 또한 상당히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보여주었습니다. 특히 미래형 레이싱 자동차 디자인과 인공지능 시스템, 부스터온 등은 언젠가 실제로 저런 머신이 생길 것이라는 기대감을 갖게 했습니다.
사이버 포뮬러는 이후 신세기 사이버 포뮬러라는 이름으로 SBS에서 후속 시리즈를 방영해 연달아 인기를 끌었고, 후속작 오프닝도 가수 윤도현 씨가 멋지게 불러 많은 분들이 흥얼거리게 했습니다. 여담으로 윤도현 씨는 시간이 흘러 본인이 그걸 부른 줄도 몰랐다는 유머가 돌기도 했습니다. 에디터는 지금도 흥얼거리는데.. “불꽃처럼 타오르는 꿈이 손짓하네~”
지금 눈앞에 다가온 아스라다는 영광의 레이서 속의 아스라다! 빛나는 태양 끝없는 지평선 우리는 꿈을 향해 끝없이 달린다~”
사이버 포뮬러라는 애니메이션이 제작되고 있던 90년대, 일본은 막대한 자금력으로 애니메이터들의 영혼을 바꾸면서, 지금도 만들 수 없는 고퀄리티의 작품을 차례차례로 만들어 냈습니다. 사이버 포뮬러 시리즈 또한 첫 번째 시리즈를 제외한 후의 작품은 지금도 만들어 낼 수 없을 정도의 고퀄리티 삽화와 웅장한 OST 등을 자랑합니다. 아스라다는 첫 작품 속 머신 디자인이 매우 단순했지만, 이후 시리즈로 연출되는 슈퍼 아스라다의 모습은 수세기 앞선 듯한 디자인과 작화를 보여주었습니다.
서운해 하지마, 이제라도 나왔어!아스라다의 단순함을 30년이 지난 지금에야 새롭게 해석했습니다. 첫 작품에서 신경쓰지 않았던, 미래를 그릴 수 없고 단순했던 디자인이 지금 시대에 와서야 ‘아마 실제로는 이런 디자인이었겠구나’라는 느낌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신세기 사이버 포뮬러, 영광의 레이서가 리마스터되어 만들어진다면 이렇게 만들어질 것입니다. 이 디자인이라면 하야토도 똥차라고 해서 버리는 일은 없을 것입니다.
클래식한 느낌의 오리지널 아스라다에 마치 카토키 버전의 건담 프라 모델을 보는 듯한 느낌이 잘 담겨 있습니다. 색상 구분, 패널 라인, 메탈릭한 느낌, 각 파트별 디테일 등 완벽한 모형으로 만들어진 아스라다를 살펴봅시다.신세기 사이버 포뮬러 아스라다 G.S.X [팬샵] 신세기 사이버 포뮬러 아스라다 G.S.X – 빛나는 태양 끝없는 지평선 www.funshop.co.kr신세기 사이버 포뮬러 아스라다 G.S.X [팬샵] 신세기 사이버 포뮬러 아스라다 G.S.X – 빛나는 태양 끝없는 지평선 www.funshop.co.kr신세기 사이버 포뮬러 아스라다 G.S.X [팬샵] 신세기 사이버 포뮬러 아스라다 G.S.X – 빛나는 태양 끝없는 지평선 www.funshop.co.kr신세기 사이버 포뮬러 아스라다 G.S.X [팬샵] 신세기 사이버 포뮬러 아스라다 G.S.X – 빛나는 태양 끝없는 지평선 www.funsho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