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콧물, 기침, 가래, 중이염에 관한 저만의 팁을 가져왔습니다.31개월, 8개월, 두 딸을 키우는데 어린이집을 보냈더니 정말 1년 내내 감기에 걸려 살고 있어요. 노시부는 1년 2개월만에 결국 사망해서 새로 넣었네요. 노시부석션칩 모두 저걸로 바꿔서 사용하고 있나요? 석션칩을 바꾸면 소아과에서 뽑는 것 같은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추천할 만한 것은 다른 집에 비해 감기에 걸렸기 때문에 내가 임신 중 체중을 조절할 것이다.적게 먹어서 그런지 모유수유를 안해서 그런지 당근으로 장난감을 구해서 키워서 병균이 옮겨지는지 정말 모르겠어요. 왜 이렇게 걸려… 걸리는 것은 어쩔 수 없고, 가능한 한 빨리 치료하기 위한 요령을 방출하겠습니다!
코를 세게 풀면 중이염이 생길 수 있으며 콧물을 방치하면 콧물이 뒤로 옮겨져 편도염, 가래기침, 폐렴, 기관지염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1년 내내 제 경험담입니다). ) 12개월 전 폐렴, 기관지염을 앓을 경우 다음 감기에서도 폐렴, 기관지염이 일어날 가능성이 높아진다고 합니다. (우리 두 번째는 항상 기침-기관지염이네요…) 모든 것은 콧물부터 먼저 해결해야 한다.
콧물! 콧물! 콧물 먼저 잡아야 돼요. 콧물의 진행 순서는 맑은 콧물-노란색 콧물/녹색 콧물/끈적거리는 콧물-맑은 콧물 순입니다. 맑은 콧물이 나올 때
STEP 1. 소아과/이비인후과 방문 STEP 2. 아침저녁 손잡이를 이용하여 콧물을 제거한다. STEP3. 식염수를 넣고 네브라이저를 아침저녁으로 충분히 만들어 준다.
노브 석션 팁 다들 아시죠? 저걸로 뽑으면 소아과에서 뽑는 것과 같은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노시부석션칩: 네이버쇼핑 ‘노시부석션칩’의 네이버쇼핑 검색결과입니다 search.shopping.naver.com플라스틱, 실리콘 타입을 선택할 수 있지만 실리콘 타입이 더 부드럽습니다. 아이들이 몸부림치기 때문에 플라스틱은 코에 자극을 줍니다. 초소형 사이즈로 선택해주세요 (보통 3살 생일 이전의 경우)나는 소포장된 식염수를 이용합니다. 큰 상자는 개봉 후 일주일 이내에 사용하기 어렵습니다. 가까운 약국에서 구할 수 있어요. 3단계 모두 콧물을 옅게 하고 배출을 돕는 역할을 합니다. 이 과정을 코감기 초기부터 하면 중이염, 가래기침, 폐렴, 기관지염이 어느 정도 예방됩니다.노랑/초록/끈기찬 콧물이 나고 코막힘이 심해질때콧물의 양상이 바뀔 때는 소아과, 이비인후과 방문하고 약을 바꿔야 겠네요.코가 버티면 아마 항생 물질을 처방할 확률이 높아요.항생제는 최저 4일이고, 의사의 말 없이는 절대 중단해서는 안 됩니다.(항생제 내성이 생기는 일이 있습니다)STEP1. 피지오 마, 염화 나트륨 3%용액(처방에서만 구입 가능)오토리 병 베이비 등에서 수시로 뿌리다.-수시로 뿌려에 끈끈하게 콧물을 줄여야 합니다.STEP2. 아침 저녁의 손잡이를 이용하고 콧물을 취하다.STEP3. 처방된 네뷸 라이저 약을 넣어 네뷸 라이저를 아침 저녁 충분히 만들어 준다.네뷸 라이저를 5분~10분 하면 콧물이 줄줄 흐릅니다.콧물의 배출을 도와서 줍니다.절대 콧물을 희석해서 배출하는 데 전력을 다해야 합니다.오토리빈 소아용은 24개월 이상부터 사용 가능하며, 1일 2회~4회입니다. 오토리빈 유아용은 어린 아기도 사용 가능합니다. 저는 자극적인 것이 두려워서 8개월 전까지만 해도 피지오머를 이용했습니다. (피지오머는 하루에 많이 뿌려도 의사의 말씀으로 안전하다고 합니다. ) 가래기침, 폐렴, 기관지염으로 진행된 경우STEP1. 소아과/이비인후과를 방문하여 항생제 종류를 바꾸어 보거나 네뷸 라이저의 약 처방을 받는 것이 효과적입니다.(네뷸 라이저가 가장 빨리 낫습니다)나의 경험상 네뷸 라이저의 약을 아침 저녁으로 꾸준히 하고 주는 것이 가래 기침, 폐렴, 기관지 염에는 효과적이었습니다.보통 처방하는 약은 풀 귤(스테로이드), 벤트 린(기관지 확장제)뮤ー코 미스트(기침을 유도 하여 가래를 배출)입니다.뮤코미스트의 경우 기침을 유발하기 때문에 이상하다고 생각할 정도로 아이가 기침을 많이 합니다. 전혀 부작용이 아니니 걱정하지 마세요.^^ STEP 2. 처방받은 약을 넣어 네브라이저를 아침저녁으로 충분히 만들어 준다.오므론 NE-C28제가 구입한 것은 오므론 NE-C28입니다. 다니는 소아과 입원실에서 사용하는 모델과 동일하게 구입했는데 분사력 최고인데 소음이 커서 잘 수가 없어요. 나는 다시 돌아오면 휴대용을 살 거예요. ㅎㅎㅎ메쉬넵2 네브라이저 HL-100A메쉬넵2 네브라이저 HL-100A 모델을 강력히 추천합니다. 소음이 적고 분사력이 좋아서 저는 다시 돌아오면 저걸로 사겠습니다.메쉬넵2 네브라이저 HL-100A 1세트: 네이버쇼핑’메쉬넵2 네브라이저 HL-100A 1세트’의 네이버 쇼핑 검색결과입니다 search.shopping.naver.com중이염으로 진행된 경우STEP 1. 항생제를 꾸준히 먹인다. STEP 2. 코를 직접적으로 세게 풀지 말고 노시를 이용해 뽑는다. 여러분 엔화로 보내면서 감기와의 싸움일 텐데요. 1년 내내 감기에 걸려 살다 보면 약봉지만 봐도 무슨 약인지 알 수 있는 슬픈 현실입니다. ^^ 저의 포스트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