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선데이입니다. 이번에는 뉴욕 뮤지컬 예매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뉴욕 하면 떠오르는 브로드웨이 뮤지컬! 뉴욕 가서 뮤지컬 안 보고 오면 외롭잖아요.뉴욕 여행에 필수 코스인 것 같아요.그래서 저도 하나 보고 오려구요(웃음)
뉴욕 브로드웨이에 수많은 뮤지컬이 있습니다.검색해보니 그중 3가지를 많이 추천하더라구요.’라이온킹 위키드 알라딘’ 많은 분들이 이렇게 3개를 보고 계신가 봐요.그중에서 뭘 볼까 했더니 위키드를 보기로 했어요.뭔가 재밌을 것 같아서?가장 저렴하게 뮤지컬을 보는 방법은 로터리입니다!로터리에 당첨되면 정말 좋겠지만 언제 당첨될지 몰라서 여행일정은 한정적이고..그래서 미리 예약을 하고 가기로 했어요! 여행 일정이 길면 로터리 도전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뮤지컬 예매1 한국 : 앳홈트립
블로그를 몇 개 봤는데 “엣홈트립”으로 예약해서 보고 오신 분들이 많더라구요.네이버에 뉴욕 뮤지컬 검색하면 바로 맨 먼저 나와요. 그 아래에 오쇼도 있고, 몇 개의 뮤지컬 티켓 대행 사이트가 있습니다.가장 대표적이고 많이 예약하는 앳홈트립고!
내가 보고 싶은 위키드와 날짜를 선택합니다.$138에 판매 중입니다. 주말은 $158입니다.
자리는 고를 수 없어요.위 사진 분홍색 구역 중에 좋은 자리를 준대요. 블로그를 봤을 때 대략 중간에 좋은 곳을 주는 것 같아요.가운데라면 다행이지만 운이 나쁘면 사이드일지도??다른 사이트에도 들어가봤는데 다 비슷한 방식이에요. 뮤지컬 예매2 해외사이트
해외 사이트 가격도 확인해보겠습니다.공식 사이트로 가볼게요.구글에서 newyork broadway wicked 검색!Wickedthemusical.com 라는 공식 사이트에 접속하세요.
공식 사이트에 들어가서 티켓 가격을 확인해 보겠습니다.과연 공식 사이트에서는 얼마에 판매중일까요?오케스트라석 안에서는 $158~ 사이드는 $128~ 공식 사이트가 더 비싼 느낌이야?다음엔 다른 사이트 들어가볼게요.broadway.com 라는 곳입니다.검색하시면 광고에서 맨 위에 나오는 곳입니다.들어가서 원하는 날짜를 선택합니다.아쉽게도 10월 19일 가운데 자리는 없고 26일 티켓을 같이 찾아봤어요.오케스트라 중 뒤로는 $130, 좌우는 $114 무대에 가까워질수록 가격이 계속 올라갑니다.다른 해외 사이트도 봤는데 비슷한 좌석에서 여기가 가장 저렴해 보였어요!저는 여기서 티켓을 예매했어요. 오케스트라석 사이드측 $114으로 결정!예매를 하면 모바일 티켓이 문자로 옵니다.모바일 티켓을 월렛 앱에 넣을 수 있었습니다.편하게 보여주시고 입장해주세요.이렇게 국내, 해외 사이트의 티켓 가격을 보았습니다.결론은 국내 티켓 사이트 가격이 나쁘지 않다!<<국내사이트> – 지정가! – 좌석선택불가 (센터라면 이득!!) <해외사이트> – 좌석마다 다른 가격- 원하는 자리 선택가능!좌석운임 시험이 있어서 사이드석이라면 해외사이트가 더 저렴할 수도 있지만, 좋은 자리를 원한다면 손해보기 귀찮으면 국내 사이트에서 예매해도 될 것 같아요! 리뷰를 보니 다 좋은 자리인 것 같더라구요.특히 주말에 보신다면 국내 업체 예약을 추천드립니다!여행기간이 정해져 뮤지컬을 보기로 결정했다면 국내에서도 해외 사이트에서도 먼저 예매를 추천드립니다!!좋은 자리는 항상 선착순이라는 점 이상 뉴욕 러버선데이였습니다(내 돈의 내산, 나의 주관적인 생각이 담겨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