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에어 맥스 스콜피온 플라이니트 :: NIKE AIR MAX Scorpion Flyknit / 구매처 및 가격, 사이즈 팁

나이키 에어맥스 스콜피온 플라이 니트 블랙 엠페르시안 바이올렛 Nike Air Max Scopion Flyknit Black and Person Violet

주요 신발사이즈 스펙 – 신발사이즈는 신발타입, 타겟, 신는사람의 발볼, 발모양 등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참고용으로만 봐주세요. – 모바일에서는 표를 오른쪽으로 주시면 남성 사이즈를 참고할 수 있습니다.

구분 윤 T셔츠(여자)곰 T셔츠(남자)구치 라이통 3541단화 3541발렌시아가 스피드 러너 3541트리플 S3541트랙화 35(타이틀)7.5알렉산더 맛 쿠이인 에어 오버 솔 3540.5버버리 빈티지 체크 마크 35-메종 미하라 야스히로 레이키 37(매우 크다)42( 큰)나이키 x사카이 X사카이 베이 파 와플 230260나이키 x언더 커버 데이 브레이크 220(타이틀)-나이키 x스토우시스피ー리동-265나이키 x오후자ー크레이자ー 50-270-화이트 R MAX스콜피옹 235( 큰)-아디다스 이지 슬라이드 245(매우 크다)285이지 부스트 350v2230260(조금 타이트)이지 폼 주자 235(더 큰)285(더 큰)아디 렛 22235( 큰)-NMDS1230(더 큰)-뉴 발란스 327(W)-2702002R230-아식스 x앙다ー송벨소노마 15-50-275아식스 젤-1090-275-트리 리스트로 가죽-42컨버스 런 스타 하이킹 220260Slonside

구입 사유

아무리 고프코어 Y2K는 유행해봐. 제가 아웃솔에 공을 들인 운동화를 좋아하는 취향이 바뀌는지 그냥 정말 지나가다가 발견했는데 통통한 아웃솔에 눈이 가서 구입할 수밖에 없었어요.크림에는 착샷도 별로 없고 그래도 인스타에서 외국분들이 신고 계신거 보고 예뻐서 바로 구매하기로 했거든요.여성사이즈가 나오는 색상은 4가지로 아래 두가지 중 고민하다가 블랙&페르시안 퍼프로 선택!

친구들도 이 색을 추천하더라구요. 하핫! 특징과 상세 (UNBOXING, 외형등)

역시 겉창이 정말 귀여워요.어떤 분이 아웃솔을 보고 압정을 조심해야 한다는 글을 보고 혼자 웃으셨네요. 근데 디테일샷 찍는 걸 깜빡하고 바로 실착해서 신고 간 첫날 열심히 찍어봤습니다.

끈을 왠지 재활용한 느낌; 뭔가 힘을 주고 당기면 끊어질 것 같았어요.신발끈을 지지하는 부분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래도 니트 소재라 끈을 꽉 조이지 않아서 다행이에요.니트는 다양한 질감의 소재를 사용한 것 같았습니다.겨울에 신어보시면 바람이 그대로 들어와서 아마 봄, 가을 그리고 여름에 많이 신으실 거예요.

그리고 다양한 팬츠 종류와 함께 매칭으로 입어봤는데 반바지와 가장 잘 어울렸어요.밑단이 시보리 맨투맨과는 어울리지 않는 느낌..!! 청바지, 면바지와는 무난하게 잘 어울렸어요.

그리고 다양한 팬츠 종류와 함께 매칭으로 입어봤는데 반바지와 가장 잘 어울렸어요.밑단이 시보리 맨투맨과는 어울리지 않는 느낌..!! 청바지, 면바지와는 무난하게 잘 어울렸어요.

그리고 거래 주의사항에 따르면 이중 포장 박스가 아니라 단일 박스에 송장이 붙어서 배송이 된다고 하니까 그게 무슨 뜻일까 했는데 재활용해서 만든 신발이라서 이렇게 배송이 되는 것 같아요.어차피 저는 실착러라 상관없는데… 30만원짜리 운동화 치고는 엉뚱한 퀄리티이긴 하네요. www그리고 거래 주의사항에 따르면 이중 포장 박스가 아니라 단일 박스에 송장이 붙어서 배송이 된다고 하니까 그게 무슨 뜻일까 했는데 재활용해서 만든 신발이라서 이렇게 배송이 되는 것 같아요.어차피 저는 실착러라 상관없는데… 30만원짜리 운동화 치고는 엉뚱한 퀄리티이긴 하네요. www그리고 거래 주의사항에 따르면 이중 포장 박스가 아니라 단일 박스에 송장이 붙어서 배송이 된다고 하니까 그게 무슨 뜻일까 했는데 재활용해서 만든 신발이라서 이렇게 배송이 되는 것 같아요.어차피 저는 실착러라 상관없는데… 30만원짜리 운동화 치고는 엉뚱한 퀄리티이긴 하네요. www사이즈, 크기, 치수.상세 사이즈는 위 표를 참고해주세요.나이키 신발 중에서도 워낙 비주류 제품이라 사이즈를 정말 고민했어요.니트 소재 신발은 발렌시아가 스피드러너, 아디다스 NDMS1, 둠 정도인데 참고하기가 좀 애매했어요.그래도 편하게 신는 게 좋아! 라는 마음에 최근 몇 년 사이에 235로 반 토막이 나서 역시 조금 더 큽니다. 홍홍아, 그래도 작은 것보다는 큰 것이 좋으니까 후회는 없어요. 그냥 다음에 하나 더 사게 되면 230으로 갈게요.(;) 가격 및 구매정보 (구매처, 배송 등)정가는 299,000원, 저는 크림 KREAM에서 279,000원에 수수료 포함 290,300원에 구입했습니다.참고로 제가 일본 오사카에 놀러가서 아트매스를 보니 마침 제 것과 같은 것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일본에서만 구할 수 있는 예쁜 운동화를 찾는 데 실패했지만, 제가 일본 여행에 가져간 운동화를 판매하고 있어서 놀랐습니다.11월 9일에 구입하고 실제로 받은 것은 11월 14일이었습니다. 좋아 좋아 착용한 모습 / 찰싹찰싹일본에 가져간 두 켤레 신발 중 하나! 잘 신고 왔어요.#여배우님 #후시미이나리일본에 가져간 두 켤레 신발 중 하나! 잘 신고 왔어요.#여배우님 #후시미이나리일본에 가져간 두 켤레 신발 중 하나! 잘 신고 왔어요.#여배우님 #후시미이나리#아라시야마 #도즈키바시#오타쿠생각보다 편하고 당분간 애용할 예정입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