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럭키송입니다.
남편의 기회로 드라이빙 슈즈를 사러 왔어요. 고마워, 여보 사랑해~
자부타임을 이용해서 얼른 다녀와야 해서 마음이 급하네요. 인천 롯데백화점 1층 토즈에서 구입했고 남편이 상품권을 줘서 상품권으로 구입했어요. 색깔별로 사고 싶어.토즈 전에 신었던 드라이빙화가 완전 거지가 돼서 ㅋㅋ 이게 사람들이 신고 있나 싶을 정도로 보기 흉했는데 밑창을 덧입으니 귀찮고 구멍이 안나는게 신기해ㅋㅋ
운전할 때만 신을 수는 없어서 여기저기 끌고 다녔는데 엉망이 됐어요. 어쨌든 새 신발은 잘 신어야지. 얼마나 갈지 모르겠는데.
제가 구매한 네이비 컬러의 고미노 드라이빙 슈즈입니다. 이번에는 가죽으로 살까 말까 고민했는데 왜 자꾸 관리도 힘든 스웨이드를…
여름에는 화이트 가죽으로 하나 더 사주지 않을래?남편아.
포도색에 빠져서 고민을 좀 했네요. 색깔이 다 너무 예쁘죠?진열된 색 말고도 따로 쏠라브에 맞춰놓은 색이 더 많은데… 더 헷갈릴 뿐이에요.나는 진열되지 않았던 네이비 색상을 서랍에서 꺼내 신었어요.
평소 245~250 신는데 발볼이 부자니까…토즈코미노 드라이빙 슈즈는 정사이즈로 추천드려요.어차피 늘어나니까 처음에는 조금 끼고 싶어도 며칠 신으면 바로 제 발에 맞아요.집에 오면서 마시게 물도 준비해주시고 인천점 매니저님 친절하게 입어주시고 그냥 구경하러 가도 반갑게 맞아주시네요~ 그냥 구경만 해도 많이 갔다…남편이 더 궁금해서 밥을 먹고 남편의 검열을 거쳤어요.꼼꼼한 포장..남편 잠옷www 꼼꼼하게 여기저기 검수해주세요.(웃음)오늘 조찬 모임이 있어서 시작하려고 했는데 비가 와서 신을 수가 없었어요.맨발로 신으면 더 예쁜 토즈 TOD’S 코미노 드라이빙 슈즈 가볍고 편하고 맛을 내면 색상별로 사재기 된다는…뒷글씨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