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 타이칸 포칼 p60 카오디오 + 휠하우스 방음

부산팀의 좋은 소리 포르쉐 타이캄포칼 p60 포르쉐 전용 스피커와 휠하우스 4중 방음 시공기. 안녕하세요 대구에서 포르쉐 타이칸 1대가 입고됩니다. 대구 전시장에서 신차 검수를 마치고 입고된 케이스로 차주분은 이번까지 4대의 차량을 저희와 함께한 진짜 단골입니다. 대구 포르쉐 전시장 출장 신차 검수 후 무상 제공되는 카캐리어 이동 서비스를 통해 입고. 그러면 썬팅과 전체 ppf 시공을 제일 먼저 해야겠죠? 부산팀의 좋은 소리 포르쉐 타이캄포칼 p60 포르쉐 전용 스피커와 휠하우스 4중 방음 시공기. 안녕하세요 대구에서 포르쉐 타이칸 1대가 입고됩니다. 대구 전시장에서 신차 검수를 마치고 입고된 케이스로 차주분은 이번까지 4대의 차량을 저희와 함께한 진짜 단골입니다. 대구 포르쉐 전시장 출장 신차 검수 후 무상 제공되는 카캐리어 이동 서비스를 통해 입고. 그러면 썬팅과 전체 ppf 시공을 제일 먼저 해야겠죠?

특히 전체 ppf 시공을 마친 차량은 다른 작업에 부담이 거의 생기지 않아 신차 입고 후 틴팅과 함께 가장 먼저 작업하는 내용이기도 합니다. 전체 ppf 관련 포스트는 며칠 전 다른 블로그를 통해 소개한 상태. 특히 전체 ppf 시공을 마친 차량은 다른 작업에 부담이 거의 생기지 않아 신차 입고 후 틴팅과 함께 가장 먼저 작업하는 내용이기도 합니다. 전체 ppf 관련 포스트는 며칠 전 다른 블로그를 통해 소개한 상태.

이해를 돕기 위해 먼저 링크부터 하나 걸고 포칼 p60 카오디오 튜닝과 휠하우스 4중 방음시공기로 가봅시다. 이해를 돕기 위해 먼저 링크부터 하나 걸고 포칼 p60 카오디오 튜닝과 휠하우스 4중 방음시공기로 가봅시다.

대구… 포르쉐 타이칸. 실내 포함 전체 ppf 가격은? 대한민국 0.1%샵. 부산팀 좋은 소리의 포르쉐 타이칸 실내를 포함한 전체 ppf시공기를 통해 본 시공가…blog.naver.com 대구…포르쉐 타이칸. 실내 포함 전체 ppf 가격은? 대한민국 0.1%샵. 부산팀 좋은소리의 포르쉐 타이칸 실내를 포함한 전체 ppf시공기를 통해 본 시공가…blog.naver.com

 

 

오늘 작업을 주도해주시는 장 실장님. 저희 팀에서 방음 관련 총책임자이면서 박 실장님과 함께 카오디오 튜닝도 함께 진행해주시는 분입니다. 팀의 좋은 목소리로 가장 바쁘다 사람의 한사람이라고 생각하세요 방음과 카오디오에 대한 전체인원 소개는 사람들의 얼굴에서 좀 떼어낸 후에 천천히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작업을 주도해주시는 장 실장님. 저희 팀에서 방음 관련 총책임자이면서 박 실장님과 함께 카오디오 튜닝도 함께 진행해주시는 분입니다. 팀의 좋은 목소리로 가장 바쁘다 사람의 한사람이라고 생각하세요 방음과 카오디오에 대한 전체인원 소개는 사람들의 얼굴에서 좀 떼어낸 후에 천천히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포칼 p60이 장착되는 프론트 스피커 3웨이와 센터 스피커의 순정 형태입니다. 보통 포르쉐라면 순정 센터 스피커가 장착돼 있지만 급하게 구매한 타이칸이라 옵션에 포함되지 않아 추후 dsp 앰프 추가 장착 시 센터 스피커를 장착하기로 결정. 포칼 p60이 장착되는 프론트 스피커 3웨이와 센터 스피커의 순정 형태입니다. 보통 포르쉐라면 순정 센터 스피커가 장착돼 있지만 급하게 구매한 타이칸이라 옵션에 포함되지 않아 추후 dsp 앰프 추가 장착 시 센터 스피커를 장착하기로 결정.

바로 시작할게요. 프랑스 포칼사가 포르쉐만을 위해 만든 스피커, 바로 p60입니다. 유토피아 m라인을 기본으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포르쉐의 각종 차량에 적용되기에는 가격이 부드럽다는 점 외에는 단점으로는 전혀 없는 스피커입니다. 모든 포르쉐 차종에 순정 피스뿐 아니라 하네스까지 대응하도록 만들어져 있어 가끔은 순정 스피커라고 오해하기도 할 정도다. 바로 시작할게요. 프랑스 포칼사가 포르쉐만을 위해 만든 스피커, 바로 p60입니다. 유토피아 m라인을 기본으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포르쉐의 각종 차량에 적용되기에는 가격이 부드럽다는 점 외에는 단점으로는 전혀 없는 스피커입니다. 모든 포르쉐 차종에 순정 피스뿐 아니라 하네스까지 대응하도록 만들어져 있어 가끔은 순정 스피커라고 오해하기도 할 정도다.

도어 방음 처리 후 8인치 미드 우퍼부터 설치를 시작합니다. 말 그대로 순정 조각이나 신호 케이블까지 사용하게 되므로 장착이라고 할 필요도 없는 그런 ‘바꿔치기’ 레벨의 장착이지만, 또한 주의 사항도 있습니다. 특히 포르쉐 타이칸의 경우 트림 잡음 등이 많이 발생하고 있어 장착 시부터 그런 가능성을 완전히 없앨 정도의 도어 방진 방음 작업이 필수입니다. 도어 방음 처리 후 8인치 미드 우퍼부터 설치를 시작합니다. 말 그대로 순정 조각이나 신호 케이블까지 사용하게 되므로 장착이라고 할 필요도 없는 그런 ‘바꿔치기’ 레벨의 장착이지만, 또한 주의 사항도 있습니다. 특히 포르쉐 타이칸의 경우 트림 잡음 등이 많이 발생하고 있어 장착 시부터 그런 가능성을 완전히 없앨 정도의 도어 방진 방음 작업이 필수입니다.

그리고 도어 중단에 위치한 정품 미드레인지도 탈착 후 포칼 p60 미드레인지로 교체! 그리고 도어 중단에 위치한 정품 미드레인지도 탈착 후 포칼 p60 미드레인지로 교체!

순정 트위터도 내용물만 쏙 빼고 바꾸면 대박? 카 오디오 스피커 튠이 완성됩니다. 가끔은 너무 쉽게 작업이 끝나지 않을까? 라고 하는, 조금 미안하다고 생각할 정도지만 포르쉐의 오너라면, 복잡한 작업보다는 이런 단순한 작업을 선호하는 경향이 많아서요 순정 트위터도 내용물만 쏙 빼고 바꾸면 대박? 카 오디오 스피커 튠이 완성됩니다. 가끔은 너무 쉽게 작업이 끝나지 않을까? 라고 하는, 조금 미안하다고 생각할 정도지만 포르쉐의 오너라면, 복잡한 작업보다는 이런 단순한 작업을 선호하는 경향이 많아서요

그럼 휠하우스의 4중 방음시간입니다. 타이칸을 리프트에 올려요. 정확한 펜더 방음을 하기 위해서는 리프트가 필수조건! 매장 확장 전 직후에는 리프트가 설치되어 있지 않아 상당히 많은 차량이 자키를 이용한 펜더 방음작업이 있었는데, 이제 와서 리프트에 올려진 차량만 봐도 괜히 마음이 편해지네요 그럼 휠하우스의 4중 방음시간입니다. 타이칸을 리프트에 올려요. 정확한 펜더 방음을 하기 위해서는 리프트가 필수조건! 매장 확장 전 직후에는 리프트가 설치되어 있지 않아 상당히 많은 차량이 자키를 이용한 펜더 방음작업이 있었는데, 이제 와서 리프트에 올려진 차량만 봐도 괜히 마음이 편해지네요

휠 타이어 탈착 시작. 휠 타이어 탈착 시작.

가슴 높이까지 올라간 휠을 보면 마음까지 정돈된 느낌이다. 자, 휠 타이어를 분리하면 순정 라이너가 나옵니다. 가슴 높이까지 올라간 휠을 보면 마음까지 정돈된 느낌이다. 자, 휠 타이어를 분리하면 순정 라이너가 나옵니다.

라이너를 떼면 이렇게 펜더 피부가 드러납니다. 방음 대책이라는 것은 하나도 없는 정품 포르쉐 타이칸 휠하우스 내부를 라이너를 빼면 이렇게 펜더의 피부가 나타납니다. 방음 대책은 하나도 없는 순정 포르쉐 타이칸 휠하우스 내부를

부틸매트 입력을 통해 덤핑 강화부터 먼저 시작합니다. 전기차 특유의 심플한 굴곡의 펜더. 그래서 덤핑 공정이 다른 차보다 편하기도 하지만 그만큼 덤핑 처리 면적이 넓어지는 것도 사실입니다. 그러나 고객 입장에서는 더 큰 방음 효과를 누릴 수 있으므로 손해보는 일은 절대 없습니다. 부틸매트 입력을 통해 덤핑 강화부터 먼저 시작합니다. 전기차 특유의 심플한 굴곡의 펜더. 그래서 덤핑 공정이 다른 차보다 편하기도 하지만 그만큼 덤핑 처리 면적이 넓어지는 것도 사실입니다. 그러나 고객 입장에서는 더 큰 방음 효과를 누릴 수 있으므로 손해보는 일은 절대 없습니다.

그리고 프론트 펜더 내부 공간에 인슈레이션 작업을 합니다. 비어있는공간에충실하게입력을한후에 그리고 프론트 펜더 내부 공간에 인슈레이션 작업을 합니다. 비어있는공간에충실하게입력을한후에

라이너 뒤에 한 번 더 덤핑과 인슈레이션 공정을 입력하고 조립하면 좋은 소리만 내는 펜더 4중 방음이 완성됩니다. 어떻게 보면 뻔한 공정이기도 하지만, 사용되고 있는 소재의 클래스나 방식적인 차이는 분명히 존재합니다. 비용을 고려하지 않고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검증된 소재로만 시공되며, 이러한 특성을 잘 이해하고 적용할 수 있는 설치 집단이 바로 팀의 좋은 소리입니다. 라이너 뒤에 한 번 더 덤핑과 인슈레이션 공정을 입력하고 조립하면 좋은 소리만 내는 펜더 4중 방음이 완성됩니다. 어떻게 보면 뻔한 공정이기도 하지만, 사용되고 있는 소재의 클래스나 방식적인 차이는 분명히 존재합니다. 비용을 고려하지 않고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검증된 소재로만 시공되며, 이러한 특성을 잘 이해하고 적용할 수 있는 설치 집단이 바로 팀의 좋은 소리입니다.

이렇게 팀의 좋은 소리는 이렇게 모든 작업에 대한 클래스를 올리기 위한 조건을 모두 갖추고 있으며, 고객님의 선택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는 오늘 소개해드리는 카오디오와 방음 뿐만 아니라 틴팅과 ppf시공과 각종 코팅시공에도 마찬가지이며 이렇게 팀의 좋은 소리는 이렇게 모든 작업에 대한 클래스를 올리기 위한 조건을 모두 갖추고 있으며, 고객님의 선택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는 오늘 소개해드리는 카오디오와 방음 뿐만 아니라 틴팅과 ppf시공과 각종 코팅시공에도 마찬가지이며

최고의 엔지니어와 최고의 환경과 시설 중 방음과 카오디오 시공을 제외한 각 설치 부품 모두에 1인 전담 시공을 원칙으로 고객님의 차를 내고 있습니다. 그 결과 최고의 품질을 고객의 차량에 적용할 수 있지만 그 반대의 혜택으로 설치를 진행하는 데 필요한 시간이 다소 길어질 수밖에 없습니다. 만약 당신이 차량 출고를 서두르지 않는다면 충분한 설치 시간을 우리에게 허락하여 당신의 차를 최고의 차로 만드는 데 최고의 조건을 주시기를 바라며 포르쉐 타이칸카 오디오 튜닝과 휠하우스 방음 시공기를 마무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최고의 엔지니어와 최고의 환경과 시설 중 방음과 카오디오 시공을 제외한 각 설치 부품 모두에 1인 전담 시공을 원칙으로 고객님의 차를 내고 있습니다. 그 결과 최고의 품질을 고객의 차량에 적용할 수 있지만 그 반대의 혜택으로 설치를 진행하는 데 필요한 시간이 다소 길어질 수밖에 없습니다. 만약 당신이 차량 출고를 서두르지 않는다면 충분한 설치 시간을 우리에게 허락하여 당신의 차를 최고의 차로 만드는 데 최고의 조건을 주시기를 바라며 포르쉐 타이칸카 오디오 튜닝과 휠하우스 방음 시공기를 마무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