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항 주꾸미 낚시 준비물 및 주의사항(Feat.프로낚시) 빅스타호

안녕하세요. 데이~투데이요! 그릿츠!오늘은 어떤 하루를 보내고 있어요? 나는 오늘도 굿 굿 잡에 시작했습니다. 어제는 10시간 기절하고 있었습니다. 왜냐하면 주꾸미 낚시를 다녀와서 내 얼굴을 많이 입었습니다. 생각보다 배 낚시에 나가면 엄청난 피로를 내기 때문입니다. 나는 별로 낚시를 즐기는 편은 아닙니다. 회사 동료가 주꾸미를 잡으러 갔기 때문에 전날 모여서 소주 한잔 마시고 오전 3시 반에 평택항으로 출발했어요. 저희가 예약한 곳은 평택항에 있는 프로 낚시 빅 스타호입니다. 주꾸미 낚시를 자주 갈 곳이 보령에 무창포항/대천항이 가장 유명하고 우리가 잡은 날에 150마리 정도가 나왔대요. 우리 배의 1위가 20마리 정도니까. 우리는 꽝을 쓰고 왔습니다. 그럼 하나씩 봅시다. 1. 평택항에서 출발하고 주꾸미 잡이 감 2)빅 스타 호의 때문 3. 낙지 잡지 못 했던

준비물 및 비용

먼저 선비입니다. 평택쪽에서는 2022년 8월부터 9만원에서 9만원으로 인상했다고 합니다. 일단 배깎이만 8만원입니다.

그리고 필요한 것은 낚싯대입니다. 개인 낚싯대가 있으면 상관없지만 낚싯대가 없으면 하나 빌려야 해요. 가격은 2만원입니다. 1만원~15,000원 하는 곳도 있는데 여기는 좀 가격이 비싼 편이에요. 그리고 또 준비해야 할 게 먹이예요.

낚싯대에 먹이를 뜨는 데는 아기(먹이 모형)몽둥이석, 도래, 가지의 준비 등이 필요합니다. 미리 인터넷으로 찾아보고 구매하는 게 낚시 집보다 싸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낚시대는 빌려서 낚시에 들어가는 소모품을 구입하면 장비는 설치된 것입니다. 실제 낚시 방에서 빌려낚싯대가 별로 좋지 않게 조심하세요.그리고 필요한 것을 적어 봅니다. 옷입니다. 일단 9월 말경에 가면 아침 저녁 기온차가 크므로 바람 막이 옷 하나는 필수입니다. 그리고 긴 팔이나 긴 바지를 입고 구두는 크롯크스 스타일이 가장 좋습니다. 긴 팔이 싫으면 반팔에 암 커버를 켜도 될까요. 구명 조끼는 거의 배에 있으니 어느 것을 활용하세요. 그리고 모자입니다. 모자는 창문이 있는 것을 뭐든지 하나 가져가세요. 그리고 하프 페이스와 전체의 얼굴을 더운 두건이 있으면 자외선으로부터 얼굴을 지킬 수 있을까요.이렇게 장비와 의류가 세팅되면 간식과 음료수를 사서 가세요. 더우면 잡은 주꾸미가 썩어서 에어컨 박스도 하나 있으면 좋겠네요. 저는 그냥 지퍼 백에 넣어 왔습니다. 많이 잡으면 아이스 백은 추천입니다.

요약1.낚시대와 소모품 등 2.긴팔,긴바지,모자,선글라스 등 의류 3.간식 및 음료 4.멀미약

위에서 안써서 멀미약 하나 넣었어요. 멀미약은 드링킹, 알약, 보내는 것 등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 먹을 것이나 알약은 4~5시간 지속되기 때문에 나는 너테를 구입했습니다. 2개 들어있고 6천원 받았거든요. 너태 부작용이 있다고 하는데 그냥 나는 멀미 없이 무사히 귀향했어요.

저는 반팔에 팔토시를 하고 하프 두건까지 가져갔어요. 아침 5시에 낚시방에서 명단을 작성하고 5시 반경에 배를 탔습니다. 우리가 잡은 빅스타호는 22인승 배로 시설이 매우 잘 갖춰져 있습니다. 화장실뿐만 아니라 1칸 공간도 좋고 깔끔해서 한번 체험하고 타기에는 좋을 것 같아요.

가면서 참고 배에서 먹었어요. 저희는 가볍게 샌드위치를 준비했습니다. 마실 것도 하나 갖다 줘요. 1시간 반 정도 배를 타고 서산 근처 들판으로 갔어요. 아마 평택에서 타면 거의 서산 일대로 가지 않을까 싶어요.제가 배를 타고 낚시를 갔던 게 어렸을 때 벌락을 잡기 위해 배를 타고 나왔을 때 정말 바늘 10개에 6~7마리씩 달려왔을 때 재미가 좋았던 기억이 있는데 이번 주꾸미 낚시는 시간과의 싸움이었어요. 너무 안나와서요. 주꾸미 낚시를 생각할 때 평택은 좀 생각을 해봐야 할 것 같아요. 제가 요즘 조환이를 찾아봐도 될 조환이 없었거든요.로드 중… player_likesound_mutesound_mutesound_volume2sound_volume3[x]플레이어 크기:0x0현재의 해상도:0PMaxAbr해상도:0PP프로토콜:hls현재의 대역 폭:평균 대역 폭:버퍼의 상태:프레임 드롭 레이트:0/0″비디오 통계 버전 4.29.4(HLS)빌드 날(2022/8/31)”네이버 주식 회사 동영상 인코딩 중입니다. 5분 이상 소요될 수 있으며, 영상의 길이에 따라 소요 시간은 달라집니다. 평택항에서 쭈꾸미 낚시를 떠나다 재생 수 11 0 topleft rightbottom마우스를 드래그 하세요 360°Video도움말 MULTI TRACK멀티트랙의 트랙별 영상은 우측 관련영상에서 볼 수 있습니다. 선거광고 안내 음소거 00:00| 00:10 화질 선택 옵션자동 자동 144p 270p 480p 720p HD 1080p HD화질 전체화면 00:00 00:02 00:04 00:06 00:08광고정보 더보기초 후 SKIP초 후 재생 SKIP광고 후 계속됩니다. SNS● ● ● ● ● ● 밴드 TwitterFacebook블로그 카페 URL주소복사 HTML소스 544 x 306740 x 416936 x 5261280 x 720복사 Flash미지원으로 Object코드 퍼가기 기능은 더 이상 지원되지않습니다. 도움말 플레이어 URL복사 레이어 닫기접기/펴기평택항에서 쭈꾸미 낚시를 떠나다 평택항에서 쭈꾸미 낚시를 떠나다#평택항 그리고 오랜만에 배타고 나니까 느낌은 있더라고요. 정말 낚시 시작하기 전까지는 기분이 설레고 좋았는데…그리고 낚시할 때는 갈 때는 꼭 한숨주무세요. 빅스타호 안에 넓어서 편하게 쉴 수 있습니다. 안자면 너무 피곤함요.본격적으로 준비를 해서 던집니다. 22인승 배인데 이번에 12명 정도 탑승한 것 같아요. 처음에는 당첨이 됐는지 아닌지 정말 몰랐어요. 그런데 1~2시간 동안 입질돼서 한 마리 태워보니까 대충 알겠어요.정말 어묵탕을 끓여주셔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배마다 주는 진짜나 점심은 달라요. 나는 실장님이 끓여주신 어묵탕이 맛있었어요. 평소 육지에서 먹는 맛은 아니었어요.낚시보다는 점심만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왜냐하면 주꾸미가 올라오지 않기 때문입니다. 반찬가게에서 가져온 반찬이랑 돼지고기랑 라면이요.저는 맛있게 식사를 하고 캔커피를 한 잔 마시고 다시 낚시를 시작했습니다. 오전 11시쯤까지 5~6마리 잡아서 밥을 먹었더니 더 올라오지 않는 느낌이었어요.로드 중… player_likesound_mutesound_mutesound_volume2sound_volume3[x]플레이어 크기:0x0현재의 해상도:0PMaxAbr해상도:0PP프로토콜:hls현재의 대역 폭:평균 대역 폭:버퍼의 상태:프레임 드롭 레이트:0/0″비디오 통계 버전 4.29.4(HLS)빌드 날(2022/8/31)”네이버 주식 회사 동영상 인코딩 중입니다. 5분 이상 소요될 수 있으며, 영상의 길이에 따라 소요 시간은 달라집니다. 쭈꾸미 낚시 준비물 및 주의사항 재생 수 14 0 topleft rightbottom마우스를 드래그 하세요 360°Video도움말 MULTI TRACK멀티트랙의 트랙별 영상은 우측 관련영상에서 볼 수 있습니다. 선거광고 안내 음소거 00:00| 00:09화질 선택 옵션자동 자동 144p 270p 480p 720p HD 1080p HD화질 전체화면 00:00 00:02 00:04 00:06 00:08광고정보 더보기초 후 SKIP초 후 재생 SKIP광고 후 계속됩니다. SNS● ● ● ● ● ● 밴드 TwitterFacebook블로그 카페 URL주소복사 HTML소스 544 x 306740 x 416936 x 5261280 x 720복사 Flash미지원으로 Object코드 퍼가기 기능은 더 이상 지원되지않습니다. 도움말 플레이어 URL복사 레이어 닫기접기/펴기쭈꾸미 낚시 준비물 및 주의사항쭈꾸미 낚시 준비물 및 주의사항#주의사항 자리마다 쭈꾸미를 넣을 수 있는 다라이가 있고 어망도 있습니다. 쭈꾸미 싱싱하쥬?그닥 손맛을 본 쭈꾸미 낚시는 아니였습니다. 즐겁게 체험학습을 했다고 생각합니다. 한 5년에 한번 정도 다니면 좋을 것 같습니다.그리고 잡아온 주꾸미는 바로 냉동실에 넣었어요. 지인은 손질을 해서 라면에 넣어 먹고 있었어요. 저는 귀찮아서 바로 냉동실에… 10마리 정도 잡았으니까 마리당 1만원 정도로 생각하시면 돼요. 마지막으로 주의사항 알려드리고 끝내겠습니다. 주의사항 1. 충분히 자둬라 2. 취할지 모르면 그냥 멀리 약을 가져가라 3. 자외선을 막을 준비를 해라 4. 유튜브에서 준비와 낚시 방법에 대해 1~2개 시청50m 네이버 더보기 / 오픈스트리트맵지도데이터x 네이버 / 오픈스트리트맵지도컨트롤러 범례부동산대로읍,면,동시,군,구시,도국프로낚시 경기도 평택시 포승읍 서동대로510 1층 프로낚시이렇게 간단하게 써봤어요. 이상으로 저는 평택항 주꾸미낚시 준비물 및 주의사항(Feat. 프로낚시) 빅스타호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더 알찬 정보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이렇게 간단하게 써봤어요. 이상으로 저는 평택항 주꾸미낚시 준비물 및 주의사항(Feat. 프로낚시) 빅스타호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더 알찬 정보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