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안올때 잠잘오는법 <오늘굿잠환>

평소에 자려고 하면 어떤 잡념이 많은지.. 생각이 많아서 매일 밤 잠을 못 자는데 멜라토닌이라는 성분이 들어있는 제품도 먹어보고 예전에는 수입이 가능했는데 요즘은 어려운 걸 보니 금지 품목인 것 같아요.

잠이 보약이라고 하는데 제 수면 패턴을 보면 11시에 누워도 12:53에 자는 걸 보면 거의 2시간 뒤척임! 중간중간에 얼마나 잠이 깨는지… 아무리 많이 자도 정말 피곤해요.

앞 이미지 다음 이미지

시원한 아침이 가능한 하루를 위해 푹 자고 싶은데 어쩌지 고민하다가 알게 된 오늘 쐐기 처방없이 섭취 가능한 제품인데 수면에 도움이 된다고 해서^^

오늘날 구잠팬에는 수면을 위한 성분만을 엄선하여 최적의 배합으로 담고 있다고 합니다.총 12가지 성분 감테디에콜, 치자, 연자육, 콩, 토란받침, 산조인테가 아니라 세인트존스와트, 트립토판, 타츠체리, 이노시톨, 마그네슘이 평소 수면에 도움이 되었던 타츠체리와 마그네슘까지 들어있네요!!! 이제 따로 먹지 않아도 되서 편했습니다.

오늘날 구잠판에 들어있는 감태는 알긴산, 요오드 및 칼륨, 후코이단, 프롤로탄닌 등의 영양소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다고 합니다.게다가 100% 깨끗한 제주산 감태만을 사용하고 있습니다.테아닌은 포당 80mg이 들어 있는데 녹차, 홍차 등에 포함된 아미노산으로 뇌의 신경전달물질을 조절해서 알파파 발생을 증가시켜준다고 합니다.알파파는 마음이 편안한 상태에서 발생하는 뇌파라고 합니다.

트립토판은 포당 120mg이 들어 있는데 세로토닌(행복호르몬/신경전달물질) 멜라토닌(밤에만 분비되는 활동일주기조절호르몬) 생성에 필요하며 체내에서 합성되지 않는 필수 아미노산이라고 합니다.기분이 나쁠 때 단 것이 먹고 싶어지는 이유가 체내에서 신경전달물질을 생성하기 위해 트립토판을 필요로 한다는 뜻으로도 해석할 수 있다고 합니다.

식물성 멜라토닌이 풍부한 타츠체리도 한 포에 200mg으로 마늘의 약 50배 브로콜리의 약 30배 함량이 함유되어 있습니다.세인트 존스 워트는 처음 들어봤는데 옛날부터 마음의 안정을 위해 허브차로 음용하고 체내 세로토닌 재흡수에 관여하고 있다고 합니다.세로토닌이란 뇌와 장에서 생산되는 신경전달물질로 행복감을 느끼는 데 필요하며 기분, 마음, 식욕을 조절하는 역할을 하며 멜라토닌의 재료가 된다고 합니다.

영양학적으로 무의미한 첨가물/부식제, GMO 원료, 중국산 원료 등 무첨가로 철저히 배제했다고 하니 안심하고 먹을 수 있었습니다.

평소에 제가 섭취하던 멜라토닌 제품은 씹어서 삼켜야 하기 때문에 양치질 후에 누워서 잊어버리면 씹어 먹기가 신경 쓰이는데 오늘의 구잠환 제품은 작은 원형 제품으로 삼키시면 되고요.

3~4mm의 작은 사이즈로 평소 알약을 삼키지 못하시는 분들도 소형 원형으로 편하게 섭취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3+1] 팜앤탑 오늘의 동그라미 4g x 15포 : 팜앤탑[팜앤탑] 팜앤탑, 자연의 가치를 담다 smartstore.naver.com

[3+1] 팜앤탑 오늘의 동그라미 4g x 15포 : 팜앤탑[팜앤탑] 팜앤탑, 자연의 가치를 담다 smartstore.naver.com

[3+1] 팜앤탑 오늘의 동그라미 4g x 15포 : 팜앤탑[팜앤탑] 팜앤탑, 자연의 가치를 담다 smartstore.naver.com

https://www.youtube.com/shorts/P02a1cExy9g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