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요리] 짜메뚜기 스테이크 샌드위치
집에 차돌박이 생기자마자 스테이크 샌드위치를 만들어 먹었어요. 스테이크 그대로 먹어도 맛있지만 저는 빵이랑 먹을때가 제일 맛있어요!!
이렇게 만들어 먹습니다!참고로^^제가 차 메뚜기의 겉과 속을 잘못하고 소스를 표에 바르고 내용의 순서가 이상했습니다.이해해주세요스테이크 차 메뚜기샌드위치 재료:챠밧타 1개(나는 공도란 셰리에 차 메뚜기 사용)양파 1/2개(나는 냉장고를 낼 필요가 있으므로 빨간 양파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서리 소 등심 200g(고기 등심 몇 부위든 상관 없다.)샐러드 야채 소스:마요네즈 2t, 홀 곡류 머스터드 1t, 디종 머스터드 1t
먼저 양파 1/2개를 올리브오일로 감은 후 5분에 중불로 굽고 나머지 5분은 약한 불로 구워줍니다. 카라멜라이징을 하면 되는데 현대인들은 바쁘잖아요? 적당히 구운 맛이 나면 넣으면 돼요
그리고 차돌박이 등심 200g을 버터로 달군 팬에 앞면 뒷면 2분씩 굽고 먹기 좋은 사이즈로 잘라서 1분 정도 더 굽습니다.
짜바타는 토스트한 후 완성된 소스를 짜바타 뒷면에 바릅니다.
그리고 짜메뚜기 앞면에는 로메인 양상추를!
소스 위에 차례대로 구운 양파 그리고 구운 차돌박이를 올려요 정말 솔직히 맛이 없을 수가 없죠?마지막으로 뚜껑을 올리면 완성제가 만들었는데 이렇게 맛있어도 되는지..굉장히 감탄하면서 먹었네요.더 미국적인 맛이 나려면 여기 치즈도 한 장 추가해주세요 저는 치즈 없어도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특히 소스가 완전 별미였어!스테이크로만 먹는 게 질릴 때 이렇게 짜바타 스테이크 샌드위치도 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