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스티커 취급주의 유통기한 라벨인쇄 방산시장에서
택배를 이용하고 있다는 깨질 위험이 있는 제품은 상자의 표면에 “취급 주의”라는 스티커를 붙입니다. 배달할 때 운전수들에 주의해야 할 물건이니 조심스럽게 다루라는 의미지만. 너무 바빠서 큰 사이즈로 눈에 띄게 붙어 배송되는 것이 많습니다. 가끔 이런 스티커를 볼 때마다 어디서 어떻게 제작하는지 궁금할 때가 있었습니다. 라벨 인쇄 전문 방산 시장의 신정 문화사에서 각종 스티커와 배달 스티커 취급 주의 소비 기한 스티커 인쇄 제작하고 있었습니다.
방산시장 신정문화사는 의류라벨, 케어라벨부터 배달스티커 취급주의 소비기한 스티커까지 다양한 디자인의 스티커를 디지털 인쇄로 처음부터 끝까지 작업이 진행되는 동안 색상 변화 없이 균일한 인쇄상태를 유지합니다.
방산시장 신정문화사에서 사용하는 디지털 인쇄는 아날로그 인쇄와 같이 수지판을 제작하여 색감을 조정할 필요 없이 디자인 파일만 입력하면 깔끔하게 인쇄가 이루어집니다. 이 방법은 중간 과정을 많이 생략하고 있기 때문에 비용 절감에도 큰 도움이 되는 시스템이라고 합니다.
방산시장 내에서도 스티커 인쇄 업체 중 스티커 시설 비중이 가장 큰 신정문화사입니다. 코니카 미놀타(롤스티커 전문기계) AL230을 사용하여 다양한 분야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각종 스티커를 제작하는데 매우 뛰어난 기계라고 합니다.
방산시장 내에서도 스티커 인쇄 업체 중 스티커 시설 비중이 가장 큰 신정문화사입니다. 코니카 미놀타(롤스티커 전문기계) AL230을 사용하여 다양한 분야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각종 스티커를 제작하는데 매우 뛰어난 기계라고 합니다.
신정문화사에서 제작하는 배달스티커 취급주의 유통기한 스티커는 다양한 방법과 색상으로 인쇄할 수 있습니다. 아트지에 먹물을 잘라 인쇄한 후 금박을 하고 무광 라미네이트 그리고 돔성 가공까지~ 단 하나의 스티커인데 다양한 공정(후가공)이 들어가 어떤 방법으로 진행하느냐에 따라 전혀 다른 느낌의 스티커가 탄생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식품스티커, 영양제스티커, 방향제 또는 디퓨저스티커로 사용할 수 있는 각종 라벨지 인쇄 제작에 탁월한 업체라고 생각합니다.
색상도 인쇄하고 싶은 것처럼 다양하게 모양도 제품의 크기나 모양에 맞게 원형이나 직사각형, 약간의 부채꼴 등 스티커가 필요한 제품에 맞춰 얼마든지 맞춤 제작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아무리 많은 내용의 문장이 들어가도 깔끔하게 인쇄되어 나오기 때문에 각종 정보와 설명을 넣어도 글자가 찌그러지거나 흐려지는 현상은 없다고 합니다. 가변 인쇄가 가능한 디지털 인쇄기이기 때문에 이러한 깔끔한 인쇄 작업을 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인쇄 수량도 원하는 대로 주문 제작할 수 있습니다. 디자인 파일만 전달해주시면 바로 인쇄작업에 들어가기 때문에 작업시간도 그리 오래 걸리지 않는다고 합니다. 배달스티커 취급 주의 유통기한 스티커는 제품 겉면에 꼭 필요한 스티커이니 이러한 스티커 인쇄 작업이 필요하시면 지금 방산시장 신정문화사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50m 네이버 더보기 / 오픈스트리트맵지도데이터x 네이버 / 오픈스트리트맵지도컨트롤러 범례부동산대로읍,면,동시,군,구시,도국신정문화사 서울특별시 중구 을지로 207-5#배달스티커 #취급주의 소비기한라벨인쇄 #방산시장 #신정문화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