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영등포 한일오토 입니다 ^^오늘은 메르세데스-벤츠 GLK 차량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220디젤 4륜구동입니다.고장 증상은 R.D단에 기어를 놓으면 덜컹거리는 소리를 내며 시동이 꺼지는 증상으로 입고돼 시동이 꺼지는 이유는 많지만 차량 점검을 해보니 토크 컨버터 문제로 진단됐습니다.
차량 주행거리는 약 5만km 정도 운행한 차량으로 주행거리는 상당히 짧은 차량입니다.국산차든 수입차든 많이 움직여야 고장이 나기 때문에 차를 맡겨둔다고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는 것은 아닙니다.사람도 일자 세로로 쭉 누워 있으면 결리고 심하면 욕창이 생기죠?차도 마찬가지로 주행 거리는 짧겠지만 가슴에 병이 생기는 것과 같습니다.
작업은 미션을 탄 후 수리를 진행합니다.오일 상태만 보고 이 차의 주행거리가 5만이라니 믿을 수가 없어요.흐흐흐
미션을 타기위해 멤버들과 미션 마운트도 제거합니다~~
4륜 드라이브 샤프트 볼트를 풀기 위해서는 DPF도 분리해야 합니다.
I. 어느새 미션을 땄어요.
벤츠 4matic은 미션과 일체형이라 함께 타줍니다.분리된 미션은 조 입장으로 이동하여 분해 및 수리를 수행합니다.
수리가 완료된 GLK 220 CDI 4matic 미션입니다.
근본적인 문제였던 토크 컨버터도 재생 제품으로 바꿔줍니다.
재생 토크 컨버터도 장착했으니 다시 미션을 장착해보겠습니다. ~^^
미션을 차량과 결합한 후 모든 작업이 끝났습니다.새로운 오일주입후 시운전도 되돌아봐야해요!!
시운전까지 마쳤습니다.7단까지 변속도 잘 되고 차도 잘 나오네요. ~~ 저희 영등포 한일오토는 국산차, 수입차 오토미션 수리 전문점으로 일반 정비도 함께 하고 있습니다. 견적문의나 문의사항은 아래 명함을 클릭하시면 전화연결이 됩니다시운전까지 마쳤습니다.7단까지 변속도 잘 되고 차도 잘 나오네요. ~~ 저희 영등포 한일오토는 국산차, 수입차 오토미션 수리 전문점으로 일반 정비도 함께 하고 있습니다. 견적문의나 문의사항은 아래 명함을 클릭하시면 전화연결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