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캠핑장 캠핑게이트 사이트마다 개별 화장실 개수가!! 꿈에 그리던 가평오토캠핑
캠핑은 남편의 오래된 낭만!! 드디어 몇 년 전부터 차박 캠핑카를 만들어 꿈을 실현하고 있습니다.저는 처음에 텐트를 치고 다음날 접어야 하는 수고로움을 도저히 이해할 수 없었고 매일 이삿짐을 싸고 푸는 느낌이라고 불평 투성이의 입장이었는데 한두 번 따라가 보니 이제는 잠시 후 제가 먼저 가고 싶어졌습니다.파격적인 생활에서 벗어나 자연 속에서 즐기는 일상이 얼마나 치유되는지 처음 느끼고 있습니다.
그러나 한 가지 여전히 불편한 점은 화장실과 세면장, 캠핑을 갈 때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건화장실이 자신이 정한 사이트에서 가까운지 깨끗한지가 캠핑장을 선택하는 기준이 됩니다.가평캠핑장 캠프 게이트는 사이트마다 화장실, 세면장은 물론 싱크대가 있다고 합니다.와~~ 제가 꿈에 그리던 오토캠핑장이었어요.
캠프 게이트는 오토캠핑장 8곳과 카라반 12곳이 있습니다.우리는 오토캠핑 사이트 6번을 예약했습니다.오토캠핑 사이트에 올라가는 중이에요.높은 곳에 있는 만큼 뷰가 아주 좋더라구요.
여기가 관리실 겸 매장입니다.여기서 체크인을 하면 저희 사이트와 주차할 장소를 알려줍니다.주차 위치는 사이트별로 지정되어 있습니다.
오늘 우리의 소중한 휴식처를 제공하는 6번 사이트입니다.사이트마다 있는 이 건물에 개별 화장실과 세면대 싱크대가 있고 다락방도 있네요.
갑판에 텐트를 치고 파쇄석으로 장작을 피우면 좋을 것 같습니다.
여기는 저희 옆 사이트인 7번과 8번 사이트
이쪽이 3번, 4번, 5번 사이트이고, 1번과 2번 사이트는 올라올 때 맨 아래에 위치해 있습니다.1번과 2번 사이트는 2층 다락방이 없는 단층 스타일이래요.
우선 텐트부터 재빠르게 설치 텐트를 치는 것이 굉장히 부담스러웠던 적도 있었지만, 요즘은 익숙해져서 별거 아니네요~(웃음)
건물 입구는 옆에 있습니다.
들어가자마자 싱크대가 있어요.뜨거운물이 팔랑팔랑~ 싱크대 옆에는 냉장고, 그 옆에는 다락방으로 올라가는 계단
조심스럽게 올라가면 다락방이 나옵니다.아이들이 엄청 좋아할 만한 공간이에요.여기서 잘 수 있어요. 난방이 안 되기 때문에 겨울에는 전기 매트가 필요한데 화장실 위 천장에서 히터가 나오고 그 열기로 인해서 1층이나 2층도 공기가 따뜻해지는 거죠.
화장실과 세면장은 매우 깨끗하게 관리되고 있습니다.캠핑을 가면 낮에 즐겁게 보내고 가도 밤이 되면 집에 가고 싶었는데, 그 이유는 씻는 것과 밤에 화장실에 가는 것이 힘들기 때문입니다.
#캠핑게이트는 바로 앞에 개인화장실과 화장실이 있다니!! 이건 실화인줄 알았어요.내가 꿈에 그리던 캠핑장이라고 칭찬하지 않을 수 없다 #가평캠핑장거기 뷰가 최고예요.청평호가 보이는 언덕에 위치해 있어서 너무 아름다웠어요.강과 산을 함께 볼 수 있는 뷰가 가장 아름답다고 생각합니다.강과 산을 함께 볼 수 있는 뷰가 가장 아름답다고 생각합니다.강과 산을 함께 볼 수 있는 뷰가 가장 아름답다고 생각합니다.3, 4, 5번 사이트 앞에는 수영장이 있습니다.여름에 캠핑 즐기면서 물놀이까지 할 수 있어서 인기가 많을 것 같아.여의가 오토캠핑장 단층의 1~2번 사이트요기가 캐러밴 구역수영장 앞에는 매점이 있습니다.수영장 앞에는 매점이 있습니다.수영장 앞에는 매점이 있습니다.셀프 계산이 없는 것 빼고는 다 있네요. 와인도 있고 추억의 게임기도 있어요.분별하는 장소캠핑장 투어를 마치고 모카포트 커피 한잔매번 느끼는 건데 캠핑장에서 마시는 커피는 세상에서 제일 맛있는 것 같아요.좀 쉬다보니 슬슬 배가 고파지네요~~오늘의 메뉴는 공룡갈비찜과 고지어묵탕약밥과 야채총각김치와 파김치.갈비찜은 집에서 구워와서 그리들로 데워줬어요.캠핑 필수 메뉴 코지오뎅도 집에서 육수를 끓여왔어요.슬슬 #가평오토캠핑장에도 어둠이 내리고청평호의 아름다운 야경도 눈에 가득 들어옵니다.어둠과 함께 추위도 찾아왔고 옆 사이트의 예쁜 자매의 아이들이 아빠와 놀고 있어서 따뜻한 불 앞에 놀러오라고 해서 다른 옆 사이트 캠퍼가 하이볼과 카나페를 가져다 주었습니다.하이볼 만드는 기계까지 가져오신 프로캠퍼님, 술을 전혀 입에 대지 못하는 저도 마시는데 너무 맛있었어요.얼마 전까지 남들이었던 3구역 사람들이 캠핑이라는 공통 관심사로 밤늦게까지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이야기를 했습니다.가평캠핑장에도 꼭 아침이 찾아옵니다.아침에는 하이볼에 대한 감사의 마음으로 이웃 캠퍼님과 떡국을 만들어 함께 먹었습니다.아쉽게도 사진이 없네요.우리가 머물렀던 장소는 깨끗하게 정리하는 것이 캠프의 마지막이에요.개별 화장실과 싱크대를 갖춘 편리한 시설로 청평호수를 조망할 수 있는 아름다운 뷰에 좋은 사람들과의 만남으로 더욱 기분 좋았던 가평캠핑장 캠핑게이트에서 가평오토캠핑가평캠핑게이트 경기도 가평군 청평면 호반로 1025-260 507-1375-1744캠프게이트 경기도 가평군 청평면 호반로 1025-26네이버로 예약하시면 편리합니다.예약은 요기↓↓↓캠프게이트 : 네이버 방문자 리뷰 628 블로그 리뷰 273naver.me캠프게이트 : 네이버 방문자 리뷰 628 블로그 리뷰 273naver.me캠프게이트 : 네이버 방문자 리뷰 628 블로그 리뷰 273naver.me캠프게이트 : 네이버 방문자 리뷰 628 블로그 리뷰 273naver.me